프로그램소개

MINI Korea는 고객님께서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로부터  받으신 수리·정비 내역 및 지불하신 비용의 투명성 제공을 위해 
				MINI Invoice Hotline을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MINI Invoice Hotline은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제공 받으신 수리·정비 내용 중 수리범위, 서비스 공임, 부품가격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직접 문의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단, MSI, 보증, 보험, 견적 문의 및 서비스 전반 관련 질의 제외)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조사는 신뢰성, 객관성, 공정성을 갖추기 위해 BMW Group에서 전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표준 수리 및 공임 측정 시스템과 BMW Group 전용 부품 시스템을 활용하여, 모든 프로세스는 객관적인 데이터를 토대로 BMW Group Korea와 국가 공인 기능장으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들이 공정하게 평가 합니다.

받으신 인보이스에 궁금한 점이 있으십니까? 궁금증은 MINI Invoice Hotline에 맡겨 주십시오.

진단신청

국가공인기능장으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에 의해 최대 5일내 회신